FAQ

게시판 상세
제목 ♥ 배송 ♥
작성자 (주)젠퓨어 (ip:)  
POINT 0점

추천     Recommend

조회수 286

작성일 2017-02-22 17:35:25

배송


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실시간 배송 준비와 배송비 이중 부과를 방지하기 위하여 현재 묶음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2가지 이상의 제품을 함께 수령하길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함께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 부득이하게도 해외로는 배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하면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3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이내에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단, 도서지역 등은 1~2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연휴 및 주문량이 많을 경우에는 배송이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금 확인이 된 주문은 일괄적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제품을 빨리 받아보셔야 할 경우에는 배송기간을 넉넉하게 잡으시고 주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A. 젠퓨어몰은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군부대의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로 배송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특성상 배송이 불가피한 곳이 있으니 배송을 원하실 경우 택배가 들어갈 수 있는지를 확인해주시고,

    주문 시 '배송 코멘트'란에 군부대 배송 요청 글을 한 번 더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젠퓨어몰 배송비는 1회 주문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품 구매 금액이 2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과되며, 20,000원 이상 구매하실 경우에는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비용 +1300원 )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Q.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기 전(오후 4시 이전)에는 주소 변경이 가능하오니 "Q&A 게시판"또는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수정은 "입금대기"또는 "입금완료" 상태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주)젠퓨어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