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게시판 상세
제목 ♥ 주문/결제 ♥
작성자 (주)젠퓨어 (ip:)  
POINT 0점

추천     Recommend

조회수 262

작성일 2017-02-22 15:06:37

주문/결제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젠퓨어몰에서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 구매로 주문 결제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자 이름과 주문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 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Q. 제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A. 현금영수증은 결제 방법 중 "계좌이체"또는 "무통장 입금"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은 결제 주문 시에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하여 주시면 자동으로 발행 받으실 수 있으며, 세금 계산서는 별도의 요청을 하셔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일부 변경이나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완료 후에는 주문 내역 중 일부 제품 변경 및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문 상태를 확인하여 "입금대기"또는 "입금완료"일 때에 주문을 전체 취소한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출고대기"또는 "출고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면 주문 시 사용된 적립금은 환원됩니다.(쿠폰은 환원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바로 환불되고, 1일이 경과된 후 취소할 경우에는 은행에 따라서 1~3영업일 후 환불됩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일로부터 짧게는 3~5영업일, 길게는 5~10영업일 소요될 수 있으며, 승인 취소 일자는 각 카드사에 따라 다릅니다.

     (승인 취소 여부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취소를 원하실 때에는 수취 거부 후에 왕복 배송비 5,000원으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수취 거부를 원하실 때에는 미리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Q.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기 전(오후 4시 이전)에는 주소 변경이 가능하오니 "Q&A 게시판"또는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수정은 "입금대기"또는 "입금완료" 상태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Q.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고객 관리와 서비스를 위하여 부득이하게도 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젠퓨어몰을 이용하시어 주시기 바라며, 불편 사항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젠퓨어몰에서는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적용금액만큼 차감되고 나머지 금액은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Q.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A. 쇼핑몰 우측 상단의 [주문 조회]에서 주문내역과 취소/반품/교환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되지 않으면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Q. 결제 시 오류가 생겼습니다.

A.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주)젠퓨어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