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게시판 상세
제목 ♥ 회원정보 ♥
작성자 (주)젠퓨어 (ip:)  
POINT 0점

추천     Recommend

조회수 279

작성일 2017-02-22 15:04:50

회원정보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젠퓨어몰에서는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매 시 쇼핑몰 포인트와 각종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젠퓨어몰에서는 고객님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회원가입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Q. 모든 연령이 가입 가능한가요?

A. 젠퓨어몰의 회원가입은 크게 일반회원(14세 이상 내국인), 사업자회원, 외국인회원(foreigner)으로 구분되며 각 회원에게 필요로 하는 회원 등록 절차를 거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14세 미만은 가입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젠퓨어몰에 가입해주시면 가입 즉시 30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후기 작성을 통하여 포인트를 모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이메일 수신여부에 동의하실 경우, 젠퓨어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쇼핑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Q.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가 기억나지 않아요.

A. 쇼핑몰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후 '아이디 찾기'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고객센터를 통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확인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개명, 휴대폰 번호 변경 등)로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개인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퀵 링크'하단의 개인 정보]에서 아이디, 이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Q. 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A. 젠퓨어몰에서는 안전한 회원 정보 관리와 보안 강화를 위하여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름, 배송받으실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등 간단한 회원 등록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탈퇴를 원하실 경우 젠퓨어몰에 로그인하신 후 쇼핑몰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 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기존 적립하신 모든 포인트가 자동 소멸되며 삭제된 포인트는 재가입 후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젠퓨어몰 주문 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 처리(A/S)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젠퓨어몰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주)젠퓨어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