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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취소/반품/교환/환불 ♥
작성자 (주)젠퓨어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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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341

작성일 2017-02-22 15:03:15

취소/반품/교환/환불 ♥


Q. 주문 완료가 되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주문 후 처리 상황이 "입금대기"또는 "입금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입금 기한 내 입금하지 않으실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이미 입금을 하시어 "결제완료"로 전환된 경우, 환불받으실 고객님 명의의 계좌번호를 "Q&A 게시판"또는 고객센터(032-837-506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상태가 "출고대기"또는 "출고완료"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고대기"또는 "출고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5,000원)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Q.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A. 젠퓨어 제품을 사용하시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후 15일 이내에 해당 제품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되었다는 인과관계 증명되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가 확인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릴 수 있으며, 원활한 상담 및 처리를 위해 트러블 증상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단,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적인 취향에 의한 단순 변심 사유만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Q. 반품 시 포인트와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품 완료 시 즉시 되돌려드리고, 주문 시 사용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Q.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

A.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지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로 문의하시면 제품을 재배송 해드리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제품 용기가 불량이고,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

A. 용기 불량이나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로 문의하시면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택배기사님을 보내 드려 반송 조치한 후,

   저희 젠퓨어에서 이상 여부 검수 결과에 따라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사전 연락 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고객센터(032-837-5060) 상담 후 결정하셔야 합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불량)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젠퓨어에서 왕복 택배비(5,000원)를 부담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및 개인 사유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또는 수취 거부하신 경우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초기 주문시 2,500원의 택배비를 결제하셨을 경우 반품 택배비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제품을 맏지 못했거나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을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90일 이내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반송된 경우, 사유에 따라 재배송이 됩니다. 하지만 주소 불명, 수취인 부재, 수취인 미거주, 수취 거절, 연락 불가 등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에는 재배송이 되지 않으며,

   재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재배송료 2,500원을 국민은행(계좌: 850101-00-013101 / 예금주 (주)젠퓨어)로 입금하시면 재배송해 드립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송료 2,5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결제 유형에 따라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카드 결제: 카드 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 취소 기간이 3~5영업일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2)무통장 입금: 취소 접수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 3~5영업일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

   3)포인트: 주문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즉시 돌려드립니다.

   4)쿠폰: 주문 시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Q.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A. <상품 교환/환불 되지 않는 경우>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등

   [주의사항]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교환/환불/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에 대해서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7-5060)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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